강금수 복귀인사 올립니다.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휴직전 정책국장을 맡았던 강금수입니다.

 

2012년 총선, 대선, 2014년 지방선거를 앞둔 지난 12년 1월 정권교체와 대구정치 개혁의 징검다리를 놓는 것이 대구참여연대를 비롯한 시민사회운동의 미래에도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하고 이에 전념하기 위해 대구참여연대를 1년 휴직했는데, 이제 오늘부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 1년의 휴직기간 동안 대구시민정치조직 체인지대구에서 중요직책을 맡아 활동하면서 총대선 승리와 대구정치 개혁을 위해 나름 최선의 노력을 다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역시 대구참여연대에서 쌓은 경험, 회원여러분들의 변함없는 배려와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지면을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지난 2012년의 노력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여 배려해준 대구참여연대와 회원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앞섭니다.

 

하지만 지난 1년간의 시민정치 활동에서 우리 대구 지역사회의 변화의 기운을 확인한 것 또한 소중한 성과로 여기고  변화의 씨앗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수 있도록 지역의 제 시민사회운동과 정치세력이 더욱 분발해야 겠다는 다짐으로 2013년 계사년 새해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그 가운데서 대구참여연대의 활동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간의 배려와 성원에 다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많이 만나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 1. 14

 

강금수 올림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