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20차 정기총회 결과보고&사진

2018년 창립20주년 제20차 정기총회 결과보고

 

★비전: 시민이 주인되는 대구사회 실현

★사명: ‘정치권력‧경제권력 감시로 시민권력 구축’ / ‘시민정치‧참여자치로 시민주권 확립’

2018년 2월 27일(화) 저녁 7시, 대구시민공익활동지원센터 2층 상상홀에서 창립20주년 제20차 정기총회가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성원해 주시고, 참석해 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부는 ‘기억, 자부심으로’라는 주제로 대구를 바꾸어온 지난 20년의 주요장면을 보며 당시 주역들의 회고를 들으며 우리 회원들의 피와 땀이 서린 지난 역사에서 자부심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2부는 ‘다짐, 다시힘찬 발걸음’이라는 주제로 오규섭대표의 진행으로 20차 정기총회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1) 안건1> ‘창립20주년 평가와 전망 보고의 건’을 원안대로 채택하였습니다.

‘시민이 주인되는 대구사회 실현’을 슬로건으로 ‘정치권력‧경제권력 감시로 시민권력 구축’, ‘시민정치‧참여자치로 시민주권 확립’을 실천방향으로 설정하였습니다.

2) 안건2> ‘2017년 사업보고 승인 및 사업감사 보고의 건’을 원안대로 승인하였습니다.

3) 안건3> ‘2017년 결산보고 승인 및 회계감사 보고의 건’을 원안대로 승인을 하였습니다.

4) 안건4> ‘2018년 사업계획안 의결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하였습니다.

5) 안건5> ‘2018년 예산안 의결의 건’을 예산안 수치 오류를 차후 수정하여 운영위원회에서 승인하는 것으로 의결하였습니다.

6) 안건6> ‘정관개정안 의결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하였습니다.

7) 안건7> ‘임원선출안 의결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하였습니다.

공동대표로 박호석, 오규섭 회원, 운영위원장으로 박경로 회원, 사업감사로 이승익 회원, 회계감사로 박선형 회원 및 15명의 운영위원으로 선출하였습니다.

8) 기타안건이 없으므로 오규섭 의장이 폐회를 선언하였습니다.

 

3부는 ‘우정과 연대’의 시간으로 축하공연, 신‧구 임원인사에 이어 20년간 회비를 낸 회원들, 오랫동안 임원 및 활동가로 수고하신 분들, 대구참여연대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패를 전하였으며 ‘창립20주년 준비위원회’에서 만든 참여연대가 ‘함께꾸는 꿈’을 합창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지난 20년동안 수고해주신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구참여연대가 새로운 기운으로 ‘시민이 주인되는 대구사회 실현’이라는 목표를 행해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회원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